[보도자료]“휴가 준비는 쿠팡에서”…펜션·풀빌라 최고 20% 할인전 연다

  • 오는 24일까지 진행…전국 86곳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 단독특가에 제공

    2023. 4. 19. 서울 –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오는 24일까지 최대 20%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4월 봄 나들이 시즌을 포함해 5월 가정의 달 연휴를 맞이하여 고객들의 합리적인 휴가 준비를 위해 마련했다.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며 쿠팡트래블에서 단독 특가로 예약이 가능하다. 웨스트힐스풀빌라, 태왕리조트, 선재해림 풀빌라&카라반, 메이브리즈풀빌라 등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매출액과 퀄리티를 기준으로 고른 전국 86곳의 프리미엄급 펜션 및 풀빌라가 대상이다.

    여수 웨스트힐스풀빌라는 2단 인피니티 야외 온수 수영장이 갖춰져 있는 프라이빗 신축 풀빌라로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안 태왕리조트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전 객실 오션뷰를 지닌 신축 스파 펜션이다. 각 객실마다 제트스파가 구비되어 있으며 수영장과 바비큐장 등 여러 부대시설이 준비돼 있다.

    선재도 선재해림 풀빌라&카라반은 5000평 규모의 넓고 여유로운 자연공간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개별 천연해수 온수풀장 제트스파 및 바비큐시설이 완비돼 있다. 경주 메이브리즈풀빌라는 전 객실 개별수영장 또는 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테라스바비큐도 가능하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엄선한 우수 숙소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