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국내산 돼지고기 동그랑땡 신제품…20일부터 쿠팡서 구매 가능
2023. 04. 20. 서울 – 쿠팡이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용가리’ 브랜드 신제품 ‘용가리 땡’을 타사보다 일주일 먼저 판매하기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용가리 땡은 하림의 스테디셀러 용가리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동그랑땡 제품으로, 20일부터 쿠팡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본격적인 등교 시즌을 맞아 집밥 메뉴, 반찬거리로 고민하는 주부 고객들을 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반찬’ 브랜드로 통하는 용가리 신제품을 단독으로 타사보다 일주일 먼저 선보인다.
용가리 땡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당근, 양배추, 대파, 부추 등 신선한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풍부한 육즙과 감칠맛이 특징이다. 또한 야채를 3mm 크기로 잘게 다져 아이들이 더욱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인기 있는 공룡 모양으로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공룡 이미지와 설명을 담은 증강현실 콘텐츠가 들어있는 ‘용가리 AR 카드’ 총 16종 중 한 장이 무작위로 제품에 들어간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하림의 용가리 땡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아이와 어른 모두 안심하고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20년 이상 사랑받은 국민반찬인 용가리 브랜드 신제품을 쿠팡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