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 <가면의 여왕>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가장 빠르게 만난다!

‘가면을 쓴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네 친구

이들의 욕망이 격돌한다!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가장 빠르게 만난다!

10년 전 친구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 <가면의 여왕>은 매주 월화 밤 10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하며,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를 통해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가면의 여왕> 에서 김선아는 극 중 약자들을 변호하는 스타 변호사 ‘도재이’ 역을 맡았으며, 오윤아는 의문의 살인 사건에서 범인으로 지목되는 살인 전과자 ‘고유나’ 역을 맡아 팽팽한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내조의 여왕이자 영운 문화재단 이사장 ‘주유정’ 역의 신은정, 질투의 여왕이자 마리엘라 호텔 부사장 ‘윤해미’ 역의 유선이 가세해 4인 4색 여배우들이 보여줄 예리하고 섬세한 심리전을 예고했다. 

<가면의 여왕>은 쿠팡플레이의 당일 VOD 서비스를 통해 매주 방송 직후 만나볼 수 있으며 모바일부터 타블렛, PC, TV까지 여러 디바이스에서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고, 쿠팡플레이는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청자들의 시청 경험과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작품정보

제목 : 가면의 여왕
극본 : 임도완
연출 : 강호중
제작 :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출연 :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등
제공/채널 : 채널 A/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