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차 초보용품 8종 세트 등 40여 브랜드 5300여개 상품 선보여
2023. 5. 3. 서울 – 가족단위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쿠팡이 자동차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자동차용품 FAIR BIG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은 불스원, 소낙스, 더클래스, 지오바니, 대한, 지엠지모터스, 로드몬스터 등 40여개 브랜드의 53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드몬스터 엔진 부스트팩 ▲아이엠듀 햇빛가리개 ▲모런 차량용 무선 미니 에어건 청소기 ▲더클래스 물왁스 및 실내 코팅제 등이 있다.
황사, 미세먼지, 잦은 야외활동 등으로 셀프 세차 필요성이 높아지는 시즌인 점을 감안해 기획전 내에 ‘셀프 세차용품 특가전’도 마련했다. 세차 초보를 위한 초보8종 세트(바스, 스펀지, 버킷, 디테일러, 타월 3종 등) 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쇼핑 편의를 위해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상품만 모아볼 수 있는 탭도 별도로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세차용품을 비롯한 자동차용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동차 인테리어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