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가정의 달 연휴 준비 아직이라면”… 쿠팡, 당일 사용 가능한 테마파크·관광지 특가전 진행

  • 놀이공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등 100여 개 나들이 명소 총집합 
  • 와우회원 전용 최대 52% 특가로 선봬 
  • 테마·지역별 나들이 제안으로 쇼핑 편의 더해 

2023. 5. 4. –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에 뭐할까? 이번주 특가왕’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당일 사용이 가능한 전국 100여 개 이상의 테마파크·관광지 입장권을 최대 5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해 일정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테마파크, 워터파크, 대형 찜질방 등 나들이 명소부터 펜션·호텔·리조트 숙박권까지 다양한 특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경주월드 평일 종일 이용권은 대인 기준 2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서울랜드 2인 종일권 패키지를 50%, 일산 원마운트 종일권을 52%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어린이날 방문하기 좋은 테마파크부터 실내 즐길 거리, 야외 즐길 거리, 프리미엄 펜션·풀빌라 등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선보인다. 

날씨의 영향 없이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실내 즐길 거리’ 카테고리에서는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 대구 아쿠아리움, 잠실 서울스카이, 일산 쥬쥬랜드 입장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야외 즐길 거리’로는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케이블카 및 레일바이크 이용권 등 관광과 액티비티, 레저를 원하는 이들의 맞춤형 상품이 마련돼 있다. 

고객들은 수도권을 비롯해 경상, 충청, 강원, 전라, 제주 등 지역 별로도 특가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중 ‘오늘부터 사용가능’으로 기재된 상품은 구매 후 당일 사용이 가능해 즉흥으로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바쁜 일상으로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가정의 달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