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들의 봉사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4월 27일 서울 송파구 서울놀이마당에서 ‘송파 어린이날 큰잔치’가 열렸습니다. 코로나19로 무려 4년만의 행사였죠. ‘아이 행복, 가족 행복, 육아행복도시 송파’를 주제로 열린 이날 기념행사에선 마스크를 벗은 아이들이 활짝 웃으며 뛰어놀았습니다.
2023 송파 어린이날 큰잔치에는 송파구 어린이집 어린이와 가족, 교직원 등 15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신체놀이, 버블쇼, 태권도 시범단 품새 공연을 시작으로 어린이헌장 낭독, 풍선이벤트, 키즈댄스, 가족참여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송파소방서의 소화기 사용 체험, 송파경찰서의 지문등록 이벤트, 세계 여러 나라 의상, 친환경 먹거리 등 15개 체험부스도 운영됐습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직원들은 포토존과 에어바운서, 블록놀이, 편백놀이터 등 실외 놀이마당에서 미아방지와 돌발 상황에 대비한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나들이 나온 가족들을 위해 사진촬영도 돕고 행사가 끝난 후에는 주변정리까지 말끔하게 완료했습니다.
서강석 서울 송파구청장은 “따로 시간을 내서 송파구의 큰 잔치에 봉사를 나와준 쿠팡 풀필먼트 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항상 쿠팡을 응원한다”고 덕담을 전했습니다.
송파구 잠실에 본사를 둔 쿠팡과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어린이가 마음껏 꿈을 펼치고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세상이 되길 바랍니다.
# 쿠팡 봉사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