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방 기대감 자극하는 ‘아씨 두리안’ 2차 티저 전격 공개!
-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 1년만에 컴백작! 쿠팡플레이 디지털 독점 공개!
- 주말 밤을 장악할 판타지 멜로가 휘몰아친다!
쿠팡플레이에서 선보이는 새 주말드라마 ‘아씨 두리안’이 2차 티저 공개로 역대급 전개가 예고됐다.
‘아씨 두리안’은 월식이 일어난 어느 밤 정체모를 두 여인이 단씨 집안 별장에 나타난 후, 시대를 초월해 얽히고설킨 그들의 기묘한 운명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공개된 2차 티저에서는 “한시가 급하다”는 다급한 말로 호기심을 자극하더니 현대 시점으로 이동되면서 스피드한 전개를 예고했다. 골프 라운딩 중에 말을 타고 이동하는 백도이(최명길 분)의 화려한 모습이 강렬하게 첫 등장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단치감(김민준 분), 단치강(전노민 분) 등 핵심 인물들이 속속 모습을 드러내며 묘하게 얽힌 이들이 어떠한 연유로 함께하게 됐는지 극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장세미(윤해영 분)가 시어머니에게 “어머님 사랑해요. 며느리로서가 아니라 여자로서요”라는 충격적인 고백을 쏟아내며 역대급 반전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현대 시점에서뿐만 아니라 과거에서도 긴박한 상황들이 연이어 펼쳐지며 “타락이 아닌가 싶습니다”라는 말들이 영상과 함께 얹어지면서 저마다의 사연으로 판타지하게 얽힐 등장인물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극 향연을 예고하고 있다.
2차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갓성한…당신의 상상력의 끝은 어디인가” “임성한이 찐이다” “드라마 소재에 ㄹㅇ 편견이 없음” 등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으며, “벌써 재밌다” “내가 지금 뭘 본거지” “열린 대한민국 가보자고” 등 파격적인 전개에 대해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상상력의 끝판왕을 작품으로 보여주는 ‘언어의 연금술사’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가 특유의 은유적이면서도 흡입력 높은 필력이 현대와 과거를 넘나드는 드라마틱하면서도 판타지한 구성에 화려하게 녹아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치열하면서도 아름다운 판타지한 멜로 대작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아씨 두리안’은 드라마 ‘보고 또 보고’, ‘인어 아가씨’, ‘하늘이시여’, ‘아현동 마님’, ‘신기생뎐’, ‘오로라 공주’ 등을 통해 상상 이상의 파격 전개와 독특한 설정으로 매 작품마다 공전의 히트를 치며 시청률 제조기로 역대급 드라마를 집필해온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가 1년 만에 돌아오는 안방 극장 신작으로 방영 전부터 입소문을 타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해영, 지영산 등 연기파 명배우들이 출연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내공 강한 연기력으로 완벽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023년 6월 첫 방송될 ‘아씨 두리안’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