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올여름 한국을 뜨겁게 달굴 쿠팡플레이 시리즈 대진 및 경기 일정 발표! 팀 K리그 VS AT. 마드리드, 맨시티 VS AT. 마드리드 맞대결, 상암에서 만난다!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 쿠팡플레이 시리즈 두 경기의 대진과 일정이 발표되었다
  • 쿠팡플레이, 7월 27일(목)과 30일(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두 경기 대진 발표
  • 팀 K리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차전에 이어 올 시즌 트레블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와 22-23 시즌 라라가 3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맞대결 펼쳐져
  • 1차전 티켓 예매는 6월 27일(화) 오후 1시, 2차전은 6월 28일(수) 오후 1시에 시작 예정

2023년 6월 13일 서울 –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대진 및 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7월 27일(목) 오후 8시에 킥오프하는 1차전에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고, 7월 30일(일) 오후 8시에 열리는 2차전에는 트레블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와 22-23 시즌 라라가 3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진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K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들이 한 팀으로 모일 예정이다. 1차전에서 명장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대결하게 될 팀 K리그는 오는 7월 중 팬 투표와 감독 선발을 거쳐 선수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양 팀 선수들의 불꽃 튀는 대결에 팬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말 시작된다. 팀 K리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차전 티켓은 6월 27일(화) 오후 1시에 시작되며, 2차전인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티켓은 다음 날인 28일(수) 오후 1시에 오픈된다. 두 경기 티켓 모두 쿠팡 와우회원만 예매가 가능하고,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지난해 열린 두 경기 티켓은 예매 시작 후 1차전은 20분, 2차전은 단 15분만에 매진이 되기도 했다.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로 오직 와우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지난해, 손흥민이 소속한 토트넘을 비롯해 팀K리그, 세비야 FC가 경기를 펼쳐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 이를 통해 쿠팡플레이의 스포츠 리더십이 본격적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음 행보에 대한 축구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및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쿠팡플레이 유튜브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판매 등 해당 일정은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없이 누릴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인 쿠플클럽은 쿠팡플레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다양한 방식으로 많이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