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팸, 쿠첸, 동원 등 인기 브랜드 1일 특가 골드박스 운영
  • 로켓와우클럽 신규 가입자 한해 최대 쿠팡캐시 천만원 지급
  • 다음달 15일까지 ‘2019 추석’ 기획전 진행…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 새롭게 꾸며

2019. 8. 27. 서울 — 쿠팡은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9 추석’ 기획전 기간 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은 ‘2019 추석’ 기획전을 보다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로켓와우클럽만을 위해 추가 할인가를 선보인다. 다음달 14일까지 매일 오전 7시부터 스팸, 쿠첸, 동원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특별히 9월 3일까지 로켓와우클럽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천만원의 쿠팡캐시를 지급한다.

쿠팡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2019 추석’ 기획전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 카테고리별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

이밖에도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추가로 오픈해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조리가 간편한 음식부터 게임, 독서 등 힐링 관련 상품, 홈케어 상품들을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을 맞아 로켓와우멤버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전 내에 추가 이벤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고 ‘로켓프레시’는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어 바쁜 추석 준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로켓와우클럽은 쿠팡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문금액에 제한없이 하나만 구매해도 무조건 무료배송 받을 수 있으며, 신선식품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상품 새벽 또는 당일 배송 ‘와우배송’ 등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