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씨 두리안’ 유정후-이다연, 신이 내린 꽃비주얼! 캐릭터 명대사 포스터 공개!

쿠팡플레이 ‘아씨 두리안’ 상단부터 유정후 이다연. (사진제공=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 포스터 하나로 뚫었다! 얼굴 맛집→케미 맛집 예고!
  • ‘애틋+달달’ 꽃커플의 정석!
  • 비주얼부터 매력까지 연일 화제!
  • 마음 흔드는 꽃커플 2회 평생의 언약 명대사 열전!
  • 단등명 역(役) 유정후 “내 마음의 눈엔 오늘 모습뿐일겁니다”
  • 김소저 역(役) 이다연 “누가 세월을 거스를 수 있겠습니까”
  • 수백대 1 경쟁률에 4차 오디션 뚫은 ‘피비 유망주’! 외모부터 연기까지 완벽한 커플로 눈도장!
  • 쿠팡플레이 ‘아씨 두리안’ 매주 토일 저녁 10시 30분 새 에피소드 공개!

토일드라마 ‘아씨 두리안’을 디지털 독점 제공 중인 쿠팡플레이가 주연 배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명대사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아씨 두리안’은 월식이 일어난 어느 밤 정체 모를 두 여인이 단씨 집안 별장에 나타난 후 시대를 초월해 얽히고설킨 그들의 기묘한 운명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멜로물로 지난 24일부터 쿠팡플레이에서 절찬 공개 중이다.

쿠팡플레이에서 선보인 캐릭터 명대사 포스터에는 배우 유정후와 이다연의 작품 속 캐릭터와 명대사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2인 2색 매력이 녹아 있다. 두 배우의 캐릭터 속 빛나는 꽃비주얼뿐만 아니라 극 중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2회 의미심장한 대사들이 함께 포함돼 있어 전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먼저 배우 유정후의 포스터에는 2회 대사 중 화제를 모았던 달콤한 고백 중 하나인 ‘내 마음의 눈엔 오늘 모습뿐일겁니다’라는 문구가 담겼다. 포스터에는 단씨 집안의 당당한 카리스마 백도이(최명길 분) 회장의 자랑스러운 장손으로서 칠순 파티에 참석해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 입은 단등명이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과 함께 명대사가 담겨 있어 숨겨진 의미가 무엇인지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정후가 맡은 단등명은 단치강(전노민 분)과 장세미(윤해영 분)의 아들이자 백도이의 장손으로 훤칠한 이목구비에 귀태가 절로 흐르는 꽃비주얼을 갖춘 유명 배우다. 사람들의 마음을 두루 살필 줄 아는 이해심과 배려까지 모든 걸 갖춘 완벽한 남자다.

배우 이다연의 포스터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이다연은 극중에서 두리안(박주미 분)의 며느리 김소저 역을 맡아 기이한 월식이 일어나던 밤 시공간을 초월하게 된 인물을 연기 중이다. 김소저는 청순한 미모에 올곧은 마음씨를 지닌 인물로 시어머니를 공경하고 한 남자를 사랑하는 지고 지순한 열녀이기도 하다.

이다연의 포스터에는 족두리를 곱게 써 새신부가 된 김소저의 어여쁜 변신 옆에 ‘누가 세월을 거스를 수 있겠습니까’라는 명대사가 담겨 있다. 2회 초반 첫날밤 새신랑 언으로부터 귀밑머리에 서리가 내려도 오늘의 모습을 마음에 간직하겠다는 진심 가득한 고백을 받은 새신부 김소저가 떨리면서도 수줍은 마음을 숨긴 채 내뱉는 대사 중 하나다. 이처럼 단등명과 김소저의 캐릭터 명대사 포스터에는 애틋한 고백들이 담겨 있어 극 중에서 어떠한 인연으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유정후와 이다연은 ‘시청률 제조기’ ‘미다스의 손’ ‘언어의 연금술사’ 등 숱한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인기 유명 작가 피비(Phoebe, 임성한)의 선택을 받은 유망주라는 점에서 작품 속 대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연출을 맡은 신우철 PD도 피비 작가의 안목과 선택을 확신했다. “단등명과 김소저와 가장 잘 맞는 캐릭터 이미지를 찾기 위해 기성과 신인 배우 가릴 것 없이 수백 명을 대상으로 4차 오디션까지 봐서 유정후와 이다연을 캐스팅했다”라며 “두 사람의 연기를 직접 보시면 깜짝 놀랄 것”이라는 확신에 찬 말들이 1, 2회에서 입증돼 향후 맹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유정후와 이다연의 압도적인 비주얼 향연과 신선한 연기 매력이 예고된 토일드라마 ‘아씨 두리안’은 매주 토일 저녁 10시 30분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아씨 두리안 

연출                       신우철, 정여진 

작가                       피비(Phoebe, 임성한) 

출연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해영, 지영산 등 

스트리밍      쿠팡플레이 

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공개                       6월 24일 첫 방송 매주 2화씩 공개 (총 16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서,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