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호국보훈의 달’ 국립서울현충원 봉사활동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임직원들이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묘역 단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국립서울현충원 묘역 단장 봉사활동에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 임직원 40여 명 참여 
  • CFS,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지속 전개 

2023. 6. 29. 서울 –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8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나라를 위해 희생한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기 위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CFS 임직원들은 현충탑에 분향하고 위패봉안관으로 이동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참배를 했다. 이후 24번~26번 묘역에서 비석 닦기, 태극기 수거 등 주변 환경 정리 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이 없었다면 오늘날 우리는 없었을 것”이라며 “6월 호국보훈의 달의 의미를 새기고 감사한 마음을 실천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국립서울현충원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CFS 임직원들이 순국선열의 묘비를 닦고 주변 환경을 정화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FS 임직원들은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 1월에는 전국 쿠팡 물류센터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부했으며, 4월에는 서울 송파구 서울놀이마당에서 열린 ‘송파 어린이날 큰잔치’에 미아방지와 돌발 상황에 대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최근에는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쿠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헌혈증을 기부하기도 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임직원들이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묘역 단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정종철 법무부문 대표이사가 서울현충원에서 직원들과 함께 묘역 단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임직원들이 서울현충원에서 묘역 단장 봉사활동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