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10일까지 ‘펫스티벌’…’세계 고양이 날’ 맞아 특별 테마관도 선보여

  • 하림펫푸드, 이나바, 네츄럴랩 등 122개 브랜드 1만3000여개 제품 할인
  • 최대 65% 즉시 할인 및 와우멤버십 회원 대상 한정 특가 등 다양한 혜택 준비

2023. 8. 6. 서울 – 쿠팡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펫스티벌’ 행사를 10일까지 진행한다.선보이는 행사 상품은 총 1만3000여개에 달한다. 펫스티벌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6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배송 제품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와우 회원 전용 기간 한정 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하림펫푸드, ANF,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래핑찰리, 등 총 122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어덜트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1,6kg ▲와그작 고양이는 생선을 더 좋아해 가다랑어 21개입 ▲딩동펫 고양이 우드 다각도 스크래처 수직형 혼합색상 1개 ▲노블샌드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6kg 3팩 등이 있다.

반려인들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썸머 시즌 SALE 펫캉스도 럭셔리 하게’ 테마관에서는 야외 나들이에 필요한 해충 예방/관리용품과 이동/외출용품,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올 여름 튼튼하게! 영양제/간식 추천’관에는 다양한 펫푸드가 준비돼 있다. ‘반려생활 집콕러 멍냥이들 모여라’관에서는 장난감 및 배변용품 등 실내용품을, ’반려 가족을 위한 추천테마’에서는 로켓펫닥터와 쿠팡 펫여행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8일에는 세계 고양이 날을 기념해 하루 동안 반려묘 간식 및 용품 인기상품 할인 행사도 연다. 총 380여개의 상품이 행사 대상이며 펫스티벌 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올해 여러 차례 진행된 펫스티벌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1500만 반려인을 위해 인기 상품을 엄선해 이번 펫스티벌을 준비했다”며 “무더위에 외출하지 않고도 꼭 필요한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