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연예 매니지먼트사 씨피엔터테인먼트 출범한다… 종합 엔터테이너 신동엽과 전속계약

씨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신동엽
  • 씨피엔터테인먼트 9월 4일 공식 출범
  • 신동엽 씨피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
  • 최종욱 대표 “아티스트에게 최고의 환경을 제공할 것”

2023년 9월 4일, 서울 – 쿠팡이 씨피엔터테인먼트를 자회사로 설립했다. 씨피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최종욱)는 9월 4일 오늘, 공식 사업 개시 및 아티스트 신동엽과의 전속계약을 발표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엔터테이너 신동엽은 재치 있는 입담과 대체불가한 캐릭터로 여러 코미디와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동엽은 씨피엔터테인먼트에서 새 둥지를 틀고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씨피엔터테인먼트 최종욱 대표는 “소속 아티스트가 작품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종욱 대표는 신동엽과 17년간 함께 근무해 온 업계 베테랑이다.

쿠팡플레이는 “훌륭한 콘텐츠로 계속해서 고객에게 큰 감동을 전할 것“이라며, “글로벌 OTT의 독점이 우려되는 국내 시장에서 씨피엔터테인먼트는 우수한 한국 콘텐츠를 더 많이 제작, 제공하는 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씨피엔터테인먼트는 쿠팡의 자회사이다. 쿠팡은 와우멤버십 전용 혜택 중 하나로 쿠팡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 보다 다양하고 풍요로운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