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10월 ‘생필품 페어’ 진행…와우회원 최대 50% 즉시할인

  • 쿠팡, 분기마다 와우회원 대상으로 ‘생필품 페어’ 열고 인기 생필품 할인
  • 와우회원 전용 한정 특가에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2023. 10. 02. 서울 – 쿠팡이 가을맞이용 생활필수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10월 생필품 페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추가적으로 일부 상품은 구매 금액대에 따라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쿠팡은 매 분기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생필품 페어’를 열고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생필품 페어’는 쿠팡에서 생필품을 할인하는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다.

이번 생필품 페어에는 좋은느낌, 크리넥스, 부케가르니, 오랄비, 피죤, 베베숲, 케라시스, 퍼실 등 약 7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와우회원이라면 이번 페어에서 보습제를 비롯한 다양한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상품에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다운받은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카테고리관’과 ‘브랜드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헤어/바디케어, 세제, 건강/의료용품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서 볼 수 있다. 브랜드관에선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인기 생필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생필품 페어’를 놓치기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