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산화, 등산배낭 구매가이드 형태 쇼핑 제안
- 등산용품 상시할인관 통해 최대50% 할인혜택 제공
2019. 09. 27. 서울— 쿠팡은 다가오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등산&아웃도어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한다고2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쿠팡은 산행 타입에 따른 등산화, 산행 목적에 따른 등산배낭 구매가이드 형태로 쇼핑을 제안한다. 등산화는 ▲트레킹화 ▲릿지화 ▲등산화 ▲암벽화로 용도별 상품으로 구분해서 선보인다. 등산배낭의 경우 ▲힙색/크로스백 ▲소형 ▲중형 ▲대형 배낭으로 사이즈별로 나누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카테고리 페이지 하단 사진 속 모델이 착용한 바람막이, 등산배낭, 등산스틱, 등산바지를 클릭하면 곧바로 해당상품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또 올가을 전국 단풍절정기 예상도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이 첫 단풍 시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등산용품 상시할인관을 통해 최대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단풍여행상품, 백패킹캠핑 관련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블랙다이아몬드 디스턴스 카본 등산스틱2P’는 쿠팡가18만원대에’캠프라인 스톰제타LTD등산화’는23만원대에 선보인다. ‘블랙다이아몬드 니트로26 등산배낭’은11만원대에 ‘아크테릭스 남성용 알파AR재킷’은6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이번 주말부터 단풍이 시작될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고객들의 관련 용품 니즈가 늘고 있다”며”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57만 여개 상품 구성으로 리뉴얼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