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용품 정기배송을 하는 고객에게 14종 이상의 샘플을 담은 랜덤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선보여
- 약 40만명이 이용중인 쿠팡 정기배송 서비스 지속적으로 인기 확대
2019. 3. 4.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육아용품 정기배송 고객들을 위해 무료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쿠맘박스(CouMomBox)’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쿠맘박스’는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 세제를 포함해 14가지 이상의 다양한 육아용품 샘플들이 담긴 랜덤 기프트박스다. 5개월 이하의 아기를 둔 고객이 기저귀, 유아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중 2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정기배송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쿠맘박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맘박스’는 다음 달 정기배송 시 함께 증정한다.
기존에 정기배송을 하던 고객은 물론 신규로 정기배송을 신청한 고객도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정보는 쿠팡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의 ‘정기배송 관리·해지’ 페이지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ID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지급일까지 신청한 정기배송을 유지할 경우에만 해당한다.
약 40만명의 고객이 이용중인 쿠팡의 정기배송은 배송 받을 날짜와 배송 주기를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날짜에 로켓배송으로 상품을 배송하는 서비스다. 기저귀, 분유/어린이식품, 물티슈 등 육아 용품은 물론 쌀/잡곡견과, 가공/즉석식품, 생수 등 생활용품까지 총 17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을 정기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언제든지 간편하게 정기배송 일자를 바꿀 수 있고, 배송 건너뛰기나 서비스 해지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기저귀, 분유 등 제품의 단계도 손쉽게 변경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기배송 상품을 한 개 신청하면 쿠팡가의 5% 할인, 세 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상품을 동일한 날에 받도록 신청하면 모두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석봉학 쿠팡 디렉터는 “쿠팡의 정기배송 카테고리에서 육아용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푸짐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쿠팡은 ‘쿠맘박스’ 프로모션을 월 단위로 지속 진행해 더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