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걸크러시의 정석 이선빈, 동네 불량배들 때려잡는 ‘부여 흑거미’로 대체불가 매력 선사!

  • “고난도 액션도 직접 소화! 망가지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
  • 부여 흑거미 ‘지영’으로 돌아온 이선빈, 임시완과 찰떡 호흡 예고!

대체불가한 매력을 과시하는 배우 이선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이 돋보이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선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 합류했다. <소년시대> 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으로 데뷔 후 2017년 인기리에 방영된 <38사기동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미씽나인>을 통해 신인상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로 각광받은 배우 이선빈.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스케치><위대한 쇼><번외수사>, 영화 <굿바이 싱글><창궐><사라진 시간><오케이 마담><미션 파서블><공기 살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열일 행보를 보이며 대중과 꾸준하게 만나온 그는 최근 <술꾼도시여자들> 시리즈에서 특유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 폭발적인 호응을 받으며 걸크러시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로 돌아온 이선빈은 정의를 위해 주먹을 쓰는 부여의 흑거미 ‘지영’으로 분해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부여의 숨은 실력자이자 싸움계의 휴머니스트 ‘지영’ 역을 통해 한지붕 아래 살게 된 소꿉친구이자 하루아침에 부여의 짱으로 둔갑한 온양 찌질이 ‘병태’ 역의 임시완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1980년대 충청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인만큼 실제 충청남도 천안 출신의 이선빈은 “충청도 사투리를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을 드디어 만났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소년시대>의 이명우 감독은 “고난도 액션도 직접 소화를 해냈다. 망가지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라고 극찬해 부여의 흑거미 ‘지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낼 이선빈의 열연을 기대케 한다.

걸크러시 캐릭터의 진수를 선보일 배우 이선빈의 활약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는 11월 24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과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힘든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하이드> 등 다양한 작품의 공개를 발표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소년시대 1차 예고편


작품 정보

제목 하이드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제공 쿠팡플레이, SLL
감독 김동휘
작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