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청장 표창 받은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소방안전관리 담당자 3인

제61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영광스러운 소식 전해드립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소방안전관리 담당자 세 분이 소방청장님 및 경기도지사님께 표창을 받았습니다. 그 자랑스러운 주인공들을 함께 만나 보시죠. 

매년 11월 9일은 소방의 날입니다. 119를 상징하는 날짜입니다. 소방의 날은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이해를 높이고, 화재를 사전에 예방해 우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법정기념일입니다. 올해로 벌써 6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쿠팡 고양1센터 Fire Safety Advisor 이재훈 님 

고양1센터 소방안전관리 담당자 이재훈(사진 오른쪽) 님

경기도 고양시 어울림 누리극장에서 열린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쿠팡 고양1센터 이재훈 님이 고양소방서 소방서장 정요한 님(사진 왼쪽)으로부터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습니다. 이재훈 님은 쿠팡 메가센터인 고양1센터에서 소방안전관리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등 물류센터 화재예방과 안전관리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쿠팡 안성5센터 Fire Safety Advisor 주상오 님 

안성5센터 소방안전관리 담당자 주상오(사진 오른쪽) 님

경기도 안성시 안성소방서에서 열린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쿠팡 안성5센터 주상오 님이 안성소방서 소방서장 배영환 님(사진 중앙)으로부터 소방청장 표창을 받았습니다. 주상오 님은 안성5센터에 안정화된 소방시스템을 구축해 정기적인 소방 훈련과 교육활동으로 직원들에게 소방 안전문화를 전파하는데 기여했습니다. 


쿠팡 광주3,4센터 Fire Safety Advisor 배동명 님 

전남 광주1센터 소방안전관리 담당자 배동명 님

전남 광주시 광산소방서에서 열린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광주3,4센터 배동명 님이 광주 광산소방서 소방서장 김영일 님(사진 오른쪽)으로부터 소방청장 표창을 받았습니다. 배동명 님은 센터 내 소방시설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관할 소방서와 유기적인 합동 훈련을 하는 등 광주3,4센터 화재 예방 및 안전관리에 헌신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라이언 브라운(Ryan Brown) EHS(환경·안전·보건)부문 대표이사는 “소방의 날을 맞아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소방관들의 헌신에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쿠팡은 앞으로도 소방과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물류센터의 소방안전에 관해 업계 표준을 선도해 나가겠습니다”고 전했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전국의 쿠팡풀필먼트센터도 소방설비 점검과 함께 직원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겨울채비에 한창입니다.  

쿠팡은 매서운 추위가 찾아와도 고객분들이 따뜻하고 편리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쿠팡없이 어떻게 살았을까’ 격려해주시는 고객님들도 마음 편할 수 있도록, 쿠팡은 앞으로도 각자의 위치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Wow the Customer’를 실천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