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홍보 요정 이선빈이 떴다! 오늘(21일) 낮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출격!

  • 스페셜 DJ 악뮤 수현과 만난 ‘부여 흑거미’ 이선빈
  • 오늘 낮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출격!
  • 2023 최고 기대작 <소년시대> 첫 공개 앞두고 열혈 홍보 나선다!

11월 24일(금) 첫 공개를 앞둔 2023년 최고 기대작,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의 주역 이선빈이 라디오 출연에 나선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정의를 위해 주먹을 쓰는 부여의 흑거미 ‘지영’ 역을 맡아 걸크러시 캐릭터의 진수를 선보일 이선빈이 오늘(21일) 낮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스페셜 DJ 악뮤 수현의 진행으로 보이는 라디오로 공개되는 이번 방송에서 이선빈은 흥행 메이커 이명우 감독과 작업한 소감부터 임시완, 이시우, 강혜원 등 청춘 배우들과 함께한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선빈은 능청스러운 충청도 사투리와 강렬한 액션 연기를 비롯한 ‘지영’ 캐릭터 준비 과정 등 <소년시대> 에 얽힌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홍보 요정 이선빈의 라디오 출연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한 다이내믹 청춘 활극 <소년시대>는 11월 24일(금) 1,2화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과 2022년 10월 15일 부산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콘서트 실황을 담은 <BTS: Yet to Come> 을 공개한 데 이어, 사라진 남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힘든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하이드>의 공개를 예고 하는 등 풍성한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소년시대’ 2차 예고편


작품 정보

제목 하이드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제공 쿠팡플레이, SLL
감독 김동휘
작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