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바로 뇌지컬 서바이벌의 백미! 매회 짜릿 반전 드라마!
-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서 신작 공개!
최강의 난의도를 자랑하는 뇌지컬 서바이벌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이 두 번째 탈락 학교를 가려냈다.
지난 17일(금) 공개된 4회에서는 두 번째 메인 매치와 데스 매치에서 충격적인 반전 결과가 속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첫 번째 데스 매치를 거쳐 남게 된 대한민국 명문대 팀들의 방어전과 새롭게 합류한 미국 명문대 하버드의 대항전이 매섭게 몰아친 가운데 두 번째 메인 매치인 ‘시그널 수사’ 범인 검거 게임이 본격적으로 진행됐다.
치열한 공방 끝에 데스 매치로 직행한 학교는 카이스트와 연세대였다. 데스 매치는 조각 그림을 겹쳐서 숫자를 찾아내는 일명 ‘픽셀 넘버’로 치러졌으며 두 학교는 마지막까지 엎치락뒤치락 하는 공방 끝에 충격적인 결과를 남겼다.
플레이어들이 모든것을 쏟아낸 4회 대결은 레전드급 영상들을 대거 생산해 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은 “역시 찐천재들의 전쟁” “역대급 서바이벌 중 탑” 등 각종 호평과 뜨거운 찬사를 보내며 매회마다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짜릿한 메인 매치와 죽음의 데스 매치에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여러 변수들이 산재해 있는 ‘대학전쟁’은 매회 예상 불가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명문대 재학생들이 오직 두뇌로만 실력을 겨루는 신개념 뇌지컬 서바이벌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새 회차가 공개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2022년 10월 15일 부산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콘서트 실황을 담은 <BTS: Yet to Come>을 공개한 데 이어, 2023년 쿠팡플레이 최고 기대작 다이내믹 청춘 활극 <소년시대>, 사라진 남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힘든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하이드>의 공개를 예고 하는 등 풍성한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