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베이비쇼’ 3일까지 진행…“청담동 쇼룸서 인기 유모차 직접 써보고 구매하세요”

  • 행사장서 인기 유아용품 브랜드 상품 체험 가능…쿠팡 앱 통해 구매시 즉시할인 혜택 적용
  • 현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기띠, 리유저블백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2023. 12. 01. 서울 – 쿠팡이 인기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제품을 쇼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 ‘쿠팡 베이비쇼’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 현장 방문고객 및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사은품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3개 유명 유아용품 브랜드(‘리안’·‘조이’·‘뉴나’)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바운서, 하이체어 등 6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리안은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유모차부문 1위를 차지한 브랜드다. 조이는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뉴나는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행사장은 서울 청담동 ‘이안베이비’ 쇼룸에 마련돼 있으며 1일부터 3일까지 운영한다. 행사장에 입장하려면 쿠팡에서 입장권(인당 100원)을 구매해야 한다.

베이비쇼 기간에는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2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쿠팡 베이비&키즈 페어의 다운로드 쿠폰(최대 2만원)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쿠팡와우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장 방문 여부와 무관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조이 아이스핀 카시트 △조이 뉴스핀 360 클래식 카시트 △리안 그램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 등이 있다.

행사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우선 현장 방문자 선착순 100명에게 뉴나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스탬프 이벤트(3개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에이원베이비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에 참여하면 비비러브 딸랑이 양말 및 글러브 실리콘 치발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캐리 에어본 아기띠 혹은 카시트 보호매트를 증정한다. SNS로 현장 방문 및 구매 인증 시 스타벅스 5000원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행사장에 방문해 즉시할인과 다양한 사은품 등의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 문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