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메이저리그 개막전 서울 온다! 쿠팡플레이, 국내 최초의 MLB 월드투어 선보인다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2024’를 선보인다. 
  • 쿠팡플레이와 함께 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맞붙어
  • 역사상 최초로 국내에서 열리는 MLB 공식 경기이자 2024년 시즌 개막전

2023년 12월 1일 – 쿠팡플레이가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 이하 MLB)의 파트너로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MLB World Tour Seoul Series 2024 Presented By Coupang Play)’를 선보인다. 

MLB 월드투어는 북미 외 국가에서 치르는 정규리그 및 이벤트 경기다. 내년 3월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서울 시리즈에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격돌, 2024년 MLB 정규 시즌의 개막 경기를 치른다. MLB 공식 경기가 대한민국에서 치뤄지는 것은 역사상 최초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프레젠팅 파트너, 주관 중계권자, 마케팅 파트너로서 이벤트의 준비 및 진행의 전 부분을 MLB와 함께한다. 또 선수단의 입국부터, 연습 경기, 메인 경기 전 과정을 독점 생중계 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국내에서 사상 최초로 열리는 MLB의 공식 경기를 와우 회원과 야구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경기를 풍성하게 제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큰 감동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쿠팡플레이는 2022년, 2023년에 해외 최고 명문 축구 구단들의 방한 경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큰 성공으로 이끌며 많은 스포츠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이번에 MLB와 함께 선보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통해서도  다시 한번 그 성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쿠팡플레이와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다. 

MLB 정규리그 중에서도 시즌 시작을 알리는 개막전을 북미 외 국가에서 개최하는 것은 2019년 이후 5년만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야구팬들의 시선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는 내년 3월 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티켓 판매 및 세부 경기 일정 등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https://www.coupangplay.com/promotion/mlb-seoul-series 및 MLB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mlb.korea)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MLB WORLD TOUR

MLB 월드투어는 메이저리그 구단들과 선수들을 전세계 다양한 국가의 팬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새로운 역사의 시작으로서, 2023년부터 2026년 시즌까지 아시아, 멕시코, 중남미와 유럽에서 최대 24번의 정규시즌 경기와 16번의 이벤트 경기를 개최하게 되는 MLB와 MLBPA의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국제 원정 경기 계획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 보다 다양하고 풍요로운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