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에서 펼쳐지는 연고-고연전 데스 매치! 살아남을 학교는 어디인가

사진설명 : 쿠팡플레이 ‘대학전쟁’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쿠팡플레이)
  • <대학전쟁> 연세대 vs 고려대, 최종 탈락 오늘 공개!
  • 고려대 이지수 “나 자퇴하면 돼?” 연세대 박나윤 “변수는 멘탈”
  • 오늘 금요일 저녁 8시 <대학전쟁> 6회 쿠팡플레이서 공개!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이 오늘 1일(금) 저녁 8시에 공개되는 6회에서 연고전 고연전 데스 매치를 통해 탈락 학교를 가린다.

지난 주 공개된 5회에서 서울대 – 하버드의 강력한 연합이 숙명의 라이벌 고려대와 연세대를 데스 매치로 직행시켰다. 고려대 이지수는 “난 이기는 방법 밖에 없어 미안”이라며 상대를 도발했고, 연세대 박나윤은 “고대는 당연하게 이긴다고 생각한 것 같다”라며 쉽게 물러서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불꽃 신경전을 예고했다.

데스 매치 게임은 암기력 대결의 끝판왕 ‘매치 앤 믹스’로 진행될 예정. 움직이는 숫자판 위 20쌍의 숫자 중 먼저 11쌍을 맞추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으로 양팀 모두 극강의 예민한 텐션 속에서 경기가 진행된다. 예고를 통해 고려대에서는 팀 분열 장면이 포착되었고 연세대 역시 위기를 겪는 모습이 드러나면서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새롭게 펼쳐질 네 번째 에이스 매치에서는 연고전 데스 매치에서 살아남은 팀과 서울대, 그리고 하버드까지 3강이 남아 또 한 번 박빙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서울대 경도현이 연속적으로 하버드를 지목하며 자극했고 이에 하버드생들의 불편한 심기가 예고편에 드러나면서 어떤 불꽃 튀는 승부가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강 학교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는 중후반으로 접어들며 여전히 폭풍 흥행 중인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새 회차가 공개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2023년 쿠팡플레이 최고 기대작 다이내믹 청춘 활극 <소년시대>를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하고 있다.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이지는 이야기를 그린 <소년시대>는 공개 직후 단숨에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작품정보

제목 : 대학전쟁
영제 : Elite League
연출 : 허범훈 김인지
작가 : 김정선
제공 : 쿠팡플레이
제작 : MBN
공개 :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최신화 공개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