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화’(강혜원)를 사로잡은 ‘병태’(임시완)의 필살기
- 1989년 전국을 휩쓸었던 ‘기역니은(ㄱㄴ) 댄스’!
- 댄서 효진초이와 함께한 <소년시대> 댄스 챌린지 영상 공개!
매주 금요일 새로운 회차가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댄서 효진초이와 함께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볼거리와 예측불가 스토리,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과 청춘 배우들의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년시대> 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지난주에 공개된 <소년시대> 3화에서는 부여의 소피 마르소 ‘선화’(강혜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박남정의 ‘널 그리며’에 맞춰 회심의 ‘기역니은(ㄱㄴ) 댄스’를 선보이는 ‘병태’(임시완)의 모습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극중 불법 댄스 교습소를 운영하는 춤생춤사 아버지(서현철)의 피를 물려받은 ‘병태’ 역의 임시완은 1980년대 유행한 춤을 몸에 익히기 위해 댄서 효진초이에게 3개월간 레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년시대> 를 위해 댄스 특훈을 함께 해온 임시완과 효진초이를 비롯해 ‘부여즈’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이 ‘기역니은(ㄱㄴ) 댄스’를 완벽 재현, 댄스 챌린지에 나섰다. 원조 가수 박남정의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를 기반으로 효진초이만의 개성이 더해진 <소년시대> 댄스 챌린지는 추억의1980년대를 지내온 X세대에게는 추억의 감성을, MZ 세대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댄서 효진초이와 함께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의 5, 6화는 이번주 금요일, 12월 8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을 매주 금요일에 공개하고 있다. 정치, 배신, 연합 없이 순수하게 오직 두뇌만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극강의 몰입도로 시청자들에게 ‘올해 최고의 예능’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