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장안의 화제 ‘소년시대’ 짭‘백호’ 기강 잡는 찐‘백호’의 등장! 오늘(8일) 5, 6화 전격 공개!

2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압도적 1위, 공개 1주일 만에 시청량 420% 상승과 함께 키노라이츠 비영화권 콘텐츠 랭킹 1위에 오르며 202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자리 잡은 <소년시대>가 반전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온양 찌질이에서 부여 짱이 된 ‘병태’(임시완)를 비롯해 부여 흑거미 ‘지영’(이선빈), 아산 백호 ‘경태’(이시우), 부여의 소피 마르소 ‘선화’(강혜원)까지 매회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부여즈’ 4인방의 반전 매력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병태’와 환장의 케미를 선사하는 부여농고 패거리, ‘양철홍’(김정진), ‘오함마’(허건영), ‘쟈니윤’(김윤배), ‘쌥쌥이’(서동규), ‘완쓰강’(박건주)과 부여농고 대표 찌질이 ‘조호석’(이상진)까지. 패기 넘치는 신예 배우들이 날 것 같은 생생한 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채운다. 

아니 뭐가 워찌케 돌아가는겨…?
반전의 반전 거듭하는 혼돈의 5, 6화 오늘 저녁 8시 공개!

한편, 오늘 공개되는 <소년시대> 5, 6화에서는 기억력을 되찾은 진짜 아산 백호 ‘경태’로 인해 가짜 아산 백호 ‘병태’를 둘러싼 모든 인물들의 관계성에 커다란 변화가 찾아올 예정이다.

되찾은 기억과 함께 흑화 한 ‘경태’는 부여농고 기강 잡기에 나서고, 한때 두려움과 선망의 대상이었던 ‘병태’는 누군가에게 흠씬 두들겨 맞아 엉망이 된 모습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짠내를 유발한다.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병태’를 보며 속이 터지는 흑거미 ‘지영’과 냉랭하게 돌변한 ‘병태’의 첫사랑 ‘선화’, 서로 다른 이유로 웃음기가 싹 사라진 두 인물의 심리 변화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청춘 배우들의 유쾌한 에너지와 극의 재미를 더하는 매력적인 연기 앙상블로 공개 1주일 만에 시청량 420% 상승, 2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 4.6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화제작 <소년시대>의 5, 6화는 바로 오늘, 12월 8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을 매주 금요일에 공개하고 있다. 정치, 배신, 연합 없이 순수하게 오직 두뇌만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극강의 몰입도로 시청자들에게 ‘올해 최고의 예능’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