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유튜브도 인쟈 우덜이 접수한다! 오늘(8일) ‘경영자들’ 임시완 & 내일(9일) ‘꼰대희’ 이선빈 출격!

2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압도적 1위, 공개 1주일 만에 시청량 420% 상승과 함께 키노라이츠 비영화권 화제성 랭킹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2023년 최고 인기작으로 떠오른 <소년시대>의 주역 임시완과 이선빈이 홍보 릴레이에 나서서 눈길을 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먼저, <소년시대> 에서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 역을 맡아 파격 연기 변신에 도전, 얼굴을 갈아끼운 듯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연기 최고점을 찍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배우 임시완이 유튜브 [경영자들]에 출연한다.

오늘(8일) 공개되는 ‘경영권 전쟁: 소년시대’편은 범죄와의 전쟁이 선포된 1989년을 배경으로 싸움의 기술을 전수받기 위해 ‘황경영’(황제성), ‘권경영’(권혁수), ‘곽경영’(곽범)까지 이른바 ‘삼경영’을 찾아간 소년 ‘병태’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삼경영’ 황제성, 권혁수, 곽범을 비롯해 유튜브 [메타코미디클럽] 채널에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언 이선민이 가세해 임시완과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은 물론, 예측불가 조합에서 오는 신선한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온양 찌질이 ‘병태’와의 만남으로 역대급 에피소드를 예고하는 유튜브 [경영자들]의 ‘경영권 전쟁: 소년시대’편은 12월 8일(금)과 12월 15일(금)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부여 흑거미 ‘지영’과 부산 삼촌 ‘꼰대희’, 의외의 케미!
걸크러시 이선빈, 12/9(토) 오후 9시 유튜브 [꼰대희] 출격!

오는 9일 공개되는 유튜브 [꼰대희]에는 <소년시대> 에서 정의를 위해 주먹을 쓰는 부여 흑거미 ‘지영’ 역을 맡아 찰진 사투리 연기와 고난도 액션까지,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선빈이 출연해 유튜브 ‘꼰대희’와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실제로 충청남도 천안 출신인 이선빈은 충청도 사투리를 자유자재로 구사해 경상도 사투리가 트레이드마크인 ‘꼰대희’와 의외의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본캐 이선빈의 실제 고교 생활부터 극중 캐릭터 ‘지영’에 대한 소개까지 특유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충청도 대표 이선빈과 경상도 대표 ‘꼰대희’의 유쾌한 만남은 12월 9일(토) 오후 9시 유튜브 [꼰대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시완과 이선빈의 유튜브 출연을 잇달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는 2023년 최고의 화제작 <소년시대>의 5, 6화는 바로 오늘, 12월 8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을 매주 금요일에 공개하고 있다. 정치, 배신, 연합 없이 순수하게 오직 두뇌만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 은 극강의 몰입도로 시청자들에게 ‘올해 최고의 예능’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작품 정보

제목 하이드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제공 쿠팡플레이, SLL
감독 김동휘
작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