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첫 주 대비 시청량 1,938% 폭발적 상승! 쿠팡플레이 4주 연속 부동의 1위! 흥행 광풍! 파죽지세 신드롬 이어간다

  • “나만 궁금혀서 환장하는겨?”, “반격이 시작되는구먼, 이~이!”
  • 최종화 공개 앞두고 각종 추측과 폭발적 관심 쏟아지는 <소년시대>
  • 독기+패기 풀장착한 ‘병태’(임시완)의 반격이 시작된다!

지난 12월 15일(금) 7, 8화를 공개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시청자와 언론 매체로부터 연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다이내믹 청춘 활극. 

<소년시대 >의 7, 8화는 에피소드별 제목과 같이 자신을 매정하게 떠난 ‘선화’(강혜원)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한 채 ‘미워도 다시 한 번’ 마음을 내어준 ‘병태’(임시완)가 처참한 현실을 깨닫고 지금껏 본 적 없는 독기와 패기를 장착, ‘복수 혈전’을 다짐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7화에서는 ‘경태'(이시우)에게 헌납하기 위해 어렵게 번 돈을 ‘선화’에게 빌려준 ‘병태’가 뒷통수를 맞는 내용부터 ‘경태’를 제치고 학생회장에 당선되자마자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모습까지. ‘병태’의 안타까운 상황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8화에서는 부여 흑거미 ‘지영'(이선빈)의 기습공격에 당한 ‘경태’가 ‘병태’의 약점을 잡아 가족과 친구, 그와 연관된 인물들을 차례로 괴롭히는 잔인한 면모를 보였다.

여기에 ‘경태’의 폭주를 막기 위해 ‘지영’의 도움을 받아 ‘생즉필사 사즉필생’의 각오로 체력 훈련에 돌입한 ‘병태’의 각성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며 단 2화만 남은 <소년시대>의 결말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드뎌 부여 흑거미가 아산 백구를 훈련시키는 구마이?”(uv1k****), “경태 참교육 좀 부탁함”(vz2x****), “반격이 시작되는구먼, 아주 좋아! 이!”(be1n****), “나만 궁금혀서 환장하는겨?”(zy1c****), “찐백호가 흑거미한테 반하는 거 아닌지 몰라~”(wb8r****), “내가 보기엔 결국 입으로 멘탈 털어서 이길 것 같음ㄹㅇ”(top****) 등 뜨거운 호응과 더불어 최종화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어 < 소년시대>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출처: 쿠팡플레이

출처: 네이버

4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부동의 1위, 쿠팡플레이 내 15만 건에 달하는 리뷰 수와 4.5점의 높은 평점, 그리고 첫 주 대비 전체 시청량 1,938% 수직 상승, 2주 연속 네이버 ‘많이 찾는 드라마’ 1위 등 연일 각종 기록을 세우고 있는 <소년시대>. 충청도 말맛이 살아있는 순도 100% 웃음, 인생 캐릭터 경신한 대세 배우 임시완의 열연과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앙상블, 1980년대를 배경으로 버라이어티한 볼거리, 몰입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소년시대>의 마지막 9, 10화는 오는 12월 22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 대학전쟁> 마지막회를 공개했다. 정치, 배신, 연합 없이 순수하게 오직 두뇌만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은 극강의 몰입도로 시청자들에게 ‘올해 최고의 예능’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취재 문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