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든든하게, 쿠팡 물류센터의 겨울나기

올해도 편안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준비를 마쳤습니다. 난방설비 설치, 난방용품 제공은 물론 한랭질환 예방교육도 진행했습니다. 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의 노력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난방설비

쿠팡 물류센터 겨울 난방설비 1
쿠팡 물류센터 겨울 난방설비 2
물류센터에 설치된 난방설비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근로자들의 편안한 근무환경을 위해 최신식 난방시설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난방덕트, 햇살처럼, 미니온열기, 난방기구 등 난방설비가 물류센터 곳곳에 설치돼있습니다.


#난방용품

쿠팡 물류센터 겨울: 회사에서 제공받은 넥워머를 한 직원
회사에서 제공받은 넥워머를 한 직원

근로자들이 따뜻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넥워머, 방한장갑, 핫팩 등 다양한 방한 용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업장 온도 측정 및 휴게시간 부여

쿠팡 물류센터 겨울: 온도 측정 모습

직원들이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정해진 시간마다 온도를 측정하고, 충분한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휴게실

쿠팡 물류센터 겨울: 휴게실 1
쿠팡 물류센터 겨울: 휴게실 2

직원들은 휴게시간에 난방시설이 완비된 편안한 휴게공간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한랭질환 예방교육 및 취약자 집중 관리

쿠팡 물류센터 겨울: 한랭질환 예방교육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주기적으로 예방 교육을 실시하여 한랭질환을 예방하고, 특히 한랭질환에 취약한 직원들이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집중 관리하고 있습니다. 


쿠팡 물류센터 겨울: 인터뷰 직원 모습

“밖이라서 추울까 봐 걱정들 많이 하시는데, 회사에서 지원한 용품들 덕분에 춥지 않고 든든합니다.”

“이 난방기구들 밑에서 일하다 보면 겨울인지 모르겠어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날 정도라니까요.”

“난방시설이 좋고요, 휴게공간에 안마의자와 당구대 시설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회사에서 건강에 신경 써주니까 너무 고맙고 든든합니다.”

물류센터에서 만난 직원들은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의 겨울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올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