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5일) 단 하루, ‘골드박스’서 플레이타임중앙 입장권 최저가 판매
-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비롯해 전국 59개 지점 입장권 최대 30% 할인
2024. 01. 05 – 쿠팡이 오늘(5일) 단 하루,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 전국 키즈카페’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쿠팡은 추운 겨울 날씨로 실내 활동이 늘어난 부모 및 아이들을 위해 플레이타임중앙 브랜드 입장권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플레이타임’ 키즈카페를 비롯해 전국 59개 지점의 다양한 놀이공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기업으로 ▲플레이 브랜드 ▲아트 브랜드 ▲베이비 브랜드 등 총 15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대부분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해 있어 높은 접근성 과 편의성을 지니고 있다.
쿠팡은 이 중 연령대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놀이체험공간인 ‘플레이타임’, ‘애플키즈클럽’, ‘리틀란드’, ▲스포츠 놀이체험공간인 ‘챔피언1250’, ‘챔피언’ 등의 입장권을 ‘골드박스’를 통해 판매한다. 방학 기간이라는 점, 날씨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놀이 공간이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추운 날씨로 인해 아이들과 실내 놀이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쿠팡은 계속해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를 통해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매일 아침 7시에 다양한 품목들이 업데이트 되며, 작년 9월부터는 여행 상품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