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예 지예은, 씨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배우 지예은 씨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종합 엔터테이너 신동엽과 한솥밥
  •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 4에서 ‘초롱이 여친’으로 맹활약하며 연기력 입증
  •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앞으로의 작품 활동 기대

2024. 01. 09. – 배우 지예은이 연예 매니지먼트사 씨피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최종욱)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예은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 4에서 독보적인 MZ세대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 후 2017년 웹드라마 ‘하우투’로 데뷔했으며, 웹드라마 ‘옐로우’, ‘고양이의 맛’과 단편영화 ‘밤이 되었습니다’, ‘배우 수업’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자신만의 캐릭터로 색다른 연기를 펼쳐온 지예은은 씨피엔터테인먼트에서 새 둥지를 틀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9월 공식 출범한 씨피엔터테인먼트에는 종합 엔터테이너 신동엽이 소속되어 있다.

씨피엔터테인먼트 최종욱 대표는 “특유의 매력으로 다양한 색깔의 연기를 펼쳐 온 배우 지예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연기에 대한 노력과 열정이 남다른 만큼 그 과정을 함께하며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씨피엔터테인먼트는 쿠팡의 자회사로 지난 9월 4일 공식 출범했다. 쿠팡은 와우멤버십 전용 혜택 중 하나로 쿠팡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