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콜릿 인 쿠폰최대 3000제공 
  • 선물 외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호텔 등 상품도 다양 

2019. 02. 08.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초콜릿, 화장품, 디지털기기 등 다양한 로맨틱선물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로맨틱선물 테마관’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테마관에서는 종류별 다양한 초콜릿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연인, 지인 등에게 추천하는 선물 및 여행상품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기념일을 앞두고 선물용 상품 구매 고객이 지속 늘어 관련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밸런타인데이 인기선물인 초콜릿의 경우 고객이 종류별, 브랜드별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최대 3천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견과류, 다크, DIY 초콜릿 등 종류별, ‘페레로’, ‘마즈’, ‘킨더’, ‘벨지안’ 등 브랜드별로 선택할 수 있다.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화장품, 디지털기기, 가방, 지갑, 생활소품 등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디지털기기 선물로는 블루투스이어폰, 전기면도기, 게임기 등을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여 반응이 좋다. 직접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물상자, 꽃다발 등 예쁜 포장 관련 상품도 볼 수 있다. 
 
연인들의 데이트를 위한 코미디, 로맨스 등 공연 상품을 테마별로 선보이고, 지역별 테마파크, 호텔/펜션도 있다. 
 
김일선 쿠팡 디렉터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용으로 인기 많은 상품들과 각종 전시, 공연, 여행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늘고 있다”며 “테마관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관련 선물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