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유명 브랜드 신제품부터 중소기업 히트상품까지 인기상품 115만 여개 총집합
  • 최대90% 할인 오늘의 특가, 시크릿 땡큐 쿠폰, 쿠팡 아울렛관 등 매일 쏟아지는 풍성한 혜택
  • 올해3회째 맞이하는 연말 쇼핑 대잔치 ‘쿠팡 땡큐 위크’

2019. 11. 4. 서울— 쿠팡에서 최신 무선 청소기부터 럭셔리 휴대용 오디오, 아이 선물로 인기 있는 장난감까지 올해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시작한다고4일 밝혔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전,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패션, 식품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115만여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이슨, 뱅앤올룹슨, LG전자 등 글로벌 브랜드 가전부터 연인 선물로 후회 없는 프라다, 펜할리곤스 고급 향수, 예비엄마에게 인기 있는 피셔프라이스, 소르베베 등 육아 필수 브랜드, SNS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중소기업 히트상품까지 국내외 인기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팡은 땡큐 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7시 ‘오늘의 특가’를 통해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켓배송 상품에 사용 가능한 ‘시크릿 땡큐쿠폰’도 랜덤으로 오픈 후 일주일간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시크릿 땡큐쿠폰’은 쿠팡앱에 접속한 후 ‘내 할인’ 코에서 매일 오전7시에 확인 가능하다. 특히 행사 첫 날인4일에는 네이쳐스웨이, 나우푸드, 재로우를 비롯한 로켓직구 전품목을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아울렛관’에서는 가전/디지털, 출산유아동, 주방용품,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외 대표 브랜드 상품을 상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트메리온 홈식기세트, 레노버 노트북, 소니 알파 미러리스 카메라, 조스진 청바지 등 인기 선물 아이템부터 겨울맞이 용품까지 모두 찾아 볼 수 있다. 

이 밖에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한‘카테고리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모두 모은‘브랜드관’도 준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관은 켈로그, 질레트, 오랄비, 다우니, 테팔,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리벤스, 팬물산, 샤바스, 생활공작소, 리바트 등 다양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올해3회째를 맞이한‘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는 쿠팡이 놀라운 성장을 이루는데 함께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 실제로 쿠팡은 올해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쿠팡이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시간은 익일 배송을 넘어 새벽배송, 당일배송으로 점점 짧아지고 있으며, 하루 최대200만 개의 상품을 전국에 로켓배송하고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쿠팡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자주 찾는 생필품부터 선물하기 좋은 뷰티, 패션 용품, 평소 눈 여겨 봤던 가전제품까지 인기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쿠팡은 매일 저렴한 가격, 수 많은 상품 셀렉션, 그리고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