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0여개 수능 관련 상품을 한 자리에…준비물부터 간식까지
  • 기간 한정 특가, 쿠폰관 등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2019. 10. 31 서울— 쿠팡이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준비물부터 간식까지 다양한 관련 상품들을 모아 ‘2019 수능 페어’를 오픈했다.

수능이 다가오면서 자주 찾는 상품들을600여 개를 모아 기획전을 열었다. 수능 준비물에서는 ▲보온도시락 ▲죽통 ▲보온병 ▲텀블러를 카테고리별로 모았으며, 당 보충 간식에서는 ▲합격엿/간식선물 ▲초콜릿 ▲사탕 ▲쿠키/파이를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써모스, 수라원 등 유명 브랜드13개를 모은 브랜드관도 별도로 꾸몄다.

‘기간 한정 특가’ 행사에서는 일주일에8개의 상품씩 총16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6일까지 진행되는1차 특가 이벤트에서는 트윅스 초코바, 락앤락 텀블러 등을 최대6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자주 찾는 보온도시락과 보온병을 최대4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관을 별도로 운영하며 행사 페이지 내에서 엄선한 수능 할인 상품들도 모은 별도의 테마관으로 연결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강력한 보온력으로 오랜 기간 도시락 온도를 유지해주는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3종세트’로 쿠팡가3만원대이다. 한입간식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킨더 해피히포 비스켓’과 ‘키드오 크래커 세트’는 각각 쿠팡가1만원대이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의 고객들이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준비물과 선물 등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기획전과 테마관으로 다양한 상품을 꾸준히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