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만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 트레이닝 용품 한곳에 모아 
  • 맞춤형 카테고리 구성으로 고객 쇼핑 편의성 높여 
  • 부위별 운동 용품 및 매주 홈트레이닝에 적합한 운동 추천, 최대 40% 즉시할인 이벤트 진행 

2019. 1. 30.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http://www.coupang.com)이 집에서 하는 운동과 관련된 상품을 모은 ‘홈트레이닝’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쿠팡의 ‘홈트레이닝’에서 고객들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 운동 용품 8만 여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하루 10분 꾸준하게 스트레칭, ▲다이어트의 기본 유산소, ▲탄탄한 몸매 근력, ▲부상 예방 보호대/체중계 등 운동의 흐름과 상황에 맞는 상품 카테고리 구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어깨, 팔, 복부, 엉덩이 등 가장 집중하고 싶은 운동 부위에 따라 고객들이 알맞은 운동용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현재 몸상태를 체크하는 ‘비만도 계산법’과 매주 홈트레이닝에 적합한 운동을 제안하는 ‘금주의 추천운동’도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음 달 21일까지 홈트레이닝 용품 최대 4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쿠션감과 충격흡수가 뛰어나 요가 등의 개인운동에 활용도가 높은 ‘스포뱅크 NBR 요가매트 10mm’를 8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잘 밀리지 않는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운동에 활용할 수 있는 ‘휠라 짐볼’을 1만2000원대에, 하체 집중 운동에 제격인 ‘이고진 스쿼트 운동기구’를 5만2000대에, 다양한 운동을 효과를 볼 수 있는 ‘로베라 럭셔리 엑스바이크 등받이형’을 10만1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날씨에 상관없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과 관련 상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은 쿠팡의 ‘홈트레이닝’에서 본인에게 맞는 운동과 관련 상품을 편하게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