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0여개에 이르는 간절기 아우터 최대 75% 할인…내달 3일까지
- 바람막이·캐주얼재킷·블레이저 등 대표 인기 아우터 종류별로 선봬
2024. 02. 27. 서울 – 쿠팡이 간절기를 맞아 바람막이 등을 최대 7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아우터웨어 할인전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람막이, 캐주얼 재킷, 블레이저, 트렌치 코트 등 10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파격 혜택가에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마인드브릿지, 노스페이스, 나인, 휠라 등이 있다.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금주의 키워드로 ▲바람막이 ▲캐주얼 재킷 ▲블레이저 3가지를 선정해 각 키워드에 해당되는 다양한 아우터를 한곳에 모아 한 번에 모두 볼 수 있게 기획해 쇼핑 편의와 재미를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더블 스우시 후드집업 바람막이 ▲르까프 여성 에센셜 튜브 다운 재킷 ▲지오지아 남성 투웨이 리버서블 재킷 ▲아피나르 코튼 하프 트렌치코트 ▲퍼핀 남녀공용 후드집업 재킷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스타일링 추천 아이템’에서는 티셔츠, 니트웨어, 데님팬츠, 원피스, 플랫슈즈, 크로스백 등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간절기 아우터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바람막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학기가 시작되는 만큼 ‘신학기 준비’ 기획전도 별도로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일주일 한정으로 백팩, 스니커즈, 스웨트셔츠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백팩’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시작하는 설렘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에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함께 멋지고 예쁜 스타일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