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00만여종의 상품을 한 곳에서 선봬 
  • 방학숙제, 신나는 문화활동 등 방학과 관련된 10가지 테마 선정 

2019. 1. 25.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아이들의 방학 시즌에 맞추어 방학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들의 방학과 관련된 ‘방학숙제’, ‘독서습관 기르기’, ‘집에서 예술활동’ 등 10가지 테마를 선정해 100만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각 테마별로 관련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묶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거나 키즈파크 등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나는 문화활동’ 테마를 따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재미있게 놀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학습완구부터 미술교구, 블록, 드론ㆍRC, 보드게임 등 국내외 인기 STEAM완구를 찾아볼 수 있는 ‘STEAM완구 전문관’으로 연결된다. 

대표상품으로는 △룸앤홈 키즈텐트가 있으며, 쿠팡가 1만7000원대이다. 이외에도 △홈스쿨 워크북 만3세 수학 1단계 10권세트, △기적의 파닉스 세트 등이 있으며 각각 쿠팡가 9000원대, 3만4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크레욜라 트위스트 색연필은 쿠팡가 7000원대에 제안한다. 

석봉학 쿠팡 디렉터는 “방학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테마관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아이들이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쿠팡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방학생활관’을 비롯해 ‘유기농/친환경’, ‘실버스토어’, ‘골프전문관’, ‘겨울용품관’, ‘완구선물관’ 등으로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고객 쇼핑 편의를 돕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