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남편의 실종 후 드러난 충격적인 비밀 진실을 향한 이보영의 치열한 추적 압도적인 몰입감의 메인 예고편 공개 3월 23일(토) 저녁 10시 쿠팡플레이 첫 공개

  • 3월 23일(토) 저녁 10시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이무생의 실종 뒤 숨겨진 진실에 다가가기 위한 이보영의 치열한 추적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온했던 어느 날, 갑작스러운 ‘성재'(이무생)의 실종에 이어 사망 소식을 맞닥뜨린 ‘문영'(이보영)은 언제나 다정했던 남편이 큰 비밀을 숨기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모든 것이 의문 투성이인 ‘성재’의 실종에 대해 파헤치기 시작하는 ‘문영’.

그러나 ‘성재’를 향한 적대적인 태도를 보이는 의문의 인물 ‘진우'(이민재)와 친절한 미소로 다가오는 이웃 ‘연주'(이청아)까지, 진실에 다가갈수록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된 ‘문영’은 혼란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여기에 “당신은 그를 어디까지 믿을 수 있나요?”라는 카피는 치열한 추적 끝에 ‘문영’이 마주하게 될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작품 정보

제목 하이드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제공 쿠팡플레이, SLL
감독 김동휘
작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