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숨겨진 진실을 쫓는 치열한 추적의 시작!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압도적 열연이 돋보이는 2차 스틸 6종 공개!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3월 23일(토) 저녁 10시 첫 공개를 앞두고 2차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공개된 2차 스틸은 남편 ‘성재’(이무생)의 실종 뒤 숨겨진 비밀을 쫓기 시작한 ‘문영’(이보영)의 숨막히는 추적의 순간을 담아 흥미를 더한다. 

한없이 다정하고 성실했던 남편 ‘성재’의 갑작스러운 실종을 믿을 수 없는 ‘문영’은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한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진실 찾기를 포기하지 않는 ‘문영’에게 ‘연주’(이청아)는 적재적소의 도움을 주는 고마운 이웃이다.  

한편, ‘성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듯한 미스터리한 인물 ‘진우’(이민재)를 만난 ‘문영’은 자신조차 몰랐던 남편의 비밀을 알게 되고 겉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진다. 끈질긴 추적 끝, 드디어 진실을 마주하고 큰 충격에 휩싸이는 ‘문영’. 과연 그녀가 목격한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메인 예고편에 이어 2차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작품 정보

제목 하이드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제공 쿠팡플레이, SLL
감독 김동휘
작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