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명불허전 ‘장르퀸’ 이보영 대체불가 존재감 또 한 번 입증한다! 숨겨진 진실을 치열하게 쫓는 ‘문영’에 완벽 몰입!

  • 독보적인 열연으로 매 작품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이보영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로 ‘장르퀸’의 위엄을 다시금 선보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대행사>, <마인>, <마더>, <귓속말> 등 그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매 작품 흥행에 성공, 대체불가 ‘장르퀸’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은 이보영이 <하이드>로 돌아온다. 이보영이 연기하는 ‘문영’은 남편의 갑작스러운 실종 뒤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인물이다.

전직 검사 출신이자 변호사인 ‘문영’은 남편의 실종이라는 충격적인 현실에서도 무너지지 않고,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거침없이 추적을 이어가 흥미를 자극한다. 늘 당당하고 강단 있는 모습의 ‘문영’이었던 만큼, 예상치 못한 진실을 맞닥뜨린 후 과연 어떻게 변모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매 장르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던 이보영은 이번 작품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절제된 감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르퀸’ 이보영의 위엄을 또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취재 문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