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벽’한 캐스팅과 탄탄한 미스터리 서스펜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3월 23일(토) 저녁 10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이번 공개한 캐릭터 포스터는 작품에서 보여줄 배우들의 섬세하고도 강렬한 표정을 담아내 시선을 잡아끈다.
마치 모든 비밀과 진실이 사라질 것만 같은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감도는 배경 속 각 배우들의 모습은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사라진 남편을 쫓는 ‘문영(이보영)’은 “일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요”라는 말로 그가 마주하게 될 진실과 비밀의 무게가 결코 가볍지 않음을 예상하게 한다.
반면, ‘문영’의 사라진 남편 ‘성재(이무생)’의 “약속 지키지 못해서 미안해”라는 말과 멀리 둔 그의 시선이 말하지 못할 무언가를 지닌듯하다.
“제가 도울 일 있으면, 언제든 말씀 주세요. 편하게”라고 일상적인 말을 하는 ‘연주(이청아)’의 표정은 대사의 편안함과 달리 비밀을 간직한 채 상대방을 꿰뚫는 듯한 눈빛이다.
마지막으로 아무도 알 수 없을 것만 같은 단서를 지니고 있는 듯한 ‘진우(이민재)’의 “아무것도 모르면서 겁이 없으시네요”라는 의미심장한 한마디로 이 네명의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각자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