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명품연기로 대중들에게 ‘이무생로랑’이라는 애칭을 얻은 이무생이 오직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서만 확인 할 수 있는 완벽한 감성 연기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월 23일(토) 저녁 10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이무생은 ‘문영(이보영)’의 남편으로 등장,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차성재’로 찾아왔다.
‘문영’에게 매일같이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주며 누구도 부럽지 않은 다정함을 자랑하던 ‘성재(이무생)’는 어느 날 갑자기 예고도 없이 사라져 감히 예측도 할 수 없는 비밀을 가득 남겨놓는다.
이무생은 숨겨진 반전을 드러내는 비밀스러운 캐릭터 ‘차성재’를 섬세한 감정선으로 그려냈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이러한 이무생의 완벽한 감정 연기를 엿볼 수 있어 특별하다.
표정과 눈빛만으로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무생. 먼저, 보기만해도 다정함이 느껴지는 표정은 그가 사라지기 전까지 ‘문영’에게 무한한 믿음을 주는 남편이었음을 알게한다.
반면, 폐허를 연상하게 하는 곳에서 지친듯 앉아 있는 그의 모습은 앞선 모습과 전혀 다른 것으로 과연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무생의 완벽한 감성 연기 스틸 공개로 주목받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