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사마스크부터 공기청정기까지 다양한 미세먼지용품 한곳에 모은 테마관 선봬 
  • 미세먼지 생활수칙별 제품 제안 등 고객 편의성 높여 

2019. 1. 18. 서울 —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미세먼지 관련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미세먼지용품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에서는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65만여개의 용품들을 준비했다. 테마관에서는 미세먼지 발생시 생활수칙을 ‘외출 후 씻기’, ‘매일 물 마시기’, ‘외출 필수품’ 등 8가지로 정리해 이에 맞는 제품들을 제안한다.  

또 ‘황사마스크’, ‘손세정제’, ‘공기청정기’, ‘공기정화식물’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제품들을 따로 모은 HOT카테고리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 △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12VDS이 있으며, 쿠팡가 21만4000원대이다. 이 밖에도 △탐사 황사방역용 뽑아쓰는 마스크 KF94,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보송보송 파우더향 등이 있다. 각각 쿠팡가 1만9000원대, 8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김선아 쿠팡 디렉터는 “최근 수시로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면서 관련 용품들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으니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미세먼지용품’을 비롯해 ‘유기농/친환경’, ‘실버스토어’, ‘골프전문관’, ‘겨울용품관’, ‘완구선물관’ 등으로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고객 쇼핑 편의를 돕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