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대본 리딩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3월 23일(토) 저녁 10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하이드>의 대본 리딩 현장 영상에서는 리딩을 앞둔 이보영, 이청아, 이무생, 이민재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이 외에도 조은솔, 김국희, 박지일, 남기애, 이선희, 오광록, 김상호 등 탄탄한 캐스팅의 면면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순식간에 각자가 맡은 캐릭터에 몰입해 <하이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캐릭터에 깊게 빠져든 배우들의 모습에서 문영이 마주하게 될 진실, 성재가 말하지 못하는 비밀, 문영의 조력자로 나서는 연주와 진우는 어떤 인물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배우들은 입을 모아 <하이드>의 대본에 대해 “상상치도 못했던 끊임없는 반전”(이보영), “오감을 만족시키는 요소가 가득”(이무생), “추리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이청아), “앉은 자리에서 다 읽었을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이민재) 등 극찬을 쏟아내며 <하이드>가 선보일 강렬하고 스릴있는 미스터리 서스펜스에 대한 신뢰감을 높였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취재 문의 media@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