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 ‘국제 강아지의 날’ 맞아 반려견 용품 할인

쿠팡 국제 강아지의날 반려견 용품 할인

  • 라무달리·듀먼·바우와우·ANF 등 인기 브랜드 70여개 참여…최대 46% 할인
  • ‘맛있는 간식/사료’ ‘구매후기 3000개 돌파 상품’ 등 다양한 테마관 마련

2024. 03. 22 서울 – 쿠팡이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견 상품을 할인한다.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강아지 용품과 식품을 최대 46%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라무달리, 듀먼, 굿데이, 반려소반 등 인기 브랜드 70여개가 참여한다.

70여개 브랜드중에는 오랜 노하우와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바우와우코리아’와 ‘우리와주식회사’도 포함됐다.

바우와우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세계식품안전협회(GFSI) 인정 규격인 SQF(Safe Quality Food)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다. 우수한 품질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쿠팡에서 지난해 연매출이 전년대비 3배 이상 성장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상품인 ‘무마진 소프트 덴탈껌(클로렐라)’을 비롯해 ‘무마진 큐브 육포(고구마맛)’와 ‘바우와우 치킨브레스트 육포’ 등을 선보인다.

68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우리와주식회사는 쿠팡에서 2023년 연매출이 전년대비 200% 이상 오르며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ANF 독 식스프리 그린(양고기)’ ‘웰츠 어덜트 독’ ‘ANF 독 식스프리 블루(연어)’ 등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테마관을 마련했다.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맛있는 간식/사료’ 테마관에서는 습식사료, 캔사료, 덴탈껌, 영양제 등을 ‘취향저녁&즐거운 놀이/생활템’ 테마관에서는 노즈워크담요, 방석, 유모차, 안전문 등을 판매한다. 직접 사용한 고객들이 남긴 후기가 많은 상품은 ‘구매후기 3000개 돌파 상품’ 테마관에 따로 모았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 라무달리 ‘강아지 금동사료 가수분해연어(2kg)’, 굿데이 ‘락토데이 오리지널 프로바이오틱스(30개입)’, 오랄클리닉 ‘반려동물 덴탈껌(딸기, 2개), 바잇미 ‘오마이푸 절약형 배변봉투(120매, 2개) 등을 최대 46% 할인해 1만원대에 판매한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한 국제 강아지의 날은 2006년 미국에서 제정된 기념일로 반려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자는 의미가 담긴 날이다.

쿠팡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강아지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좋은 품질의 강아지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강아지의날’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문의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