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2024년 공개 발표! 신현빈, 문상민 주연 연상연하 로맨틱 코미디 예고!

쿠팡플레이가 <새벽 2시의 신데렐라>의 공개를 발표했다.

쿠팡플레이 새벽 2시의 신데렐라 공개 발표 신현빈 문상민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 신현빈, 문상민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연하 재벌 남친과 이별을 결심한 극 현실주의 신데렐라 ‘윤서’와 그녀의 마음을 돌리려는 로맨스 주의 ‘주원’의 클리셰 파괴 로맨틱 코미디이다. 

배우 신현빈과 문상민이 만나 설렘 가득한 연상연하 로맨스를 선보인다.

신현빈은 현실 감각 200%의 능력자 팀장 여친 ‘하윤서’ 역을 맡았다.

‘윤서’는 동화 속 신데렐라는 없다고 믿는 인물로 연하의 남자친구가 재벌 3세임을 알게 된 후 남친 엄마의 이별 종용에 돈 봉투를 당당히 받아들고 헤어짐을 택한다.

문상민은 댕댕미 넘치는 순정파 연하 남친 ‘서주원’을 연기한다.

‘윤서’와 달리 사랑한다면 조건이나 차이는 상관없다고 믿는 인물로 ‘윤서’의 이별 통보 후에도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갖은 노력을 마다치 않는다.

돈까지 받았으니 기필코 헤어져야 하는 ‘윤서’와 처량하게 매달려서라도 마음을 돌리려는 ‘주원’의 밀고 당기기는 ‘새벽 2시의 신데렐라’만의 차별화된 로맨스 포인트다.

자타 공인 멜로 여신 신현빈과 떠오르는 로코 대세 문상민의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두 배우는 “워낙 연기 합이 잘 맞아서 캐릭터에 더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윤서’와 ‘주원’의 케미가 시청자 여러분께도 맞닿아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의 인생 로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기대해달라”라는 포부를 밝혔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2024년 하반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작품정보

제목 :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제작 :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
제공 : 쿠팡플레이
연출 : 서민정, 배희영
극본 : 오은지
크리에이터 : 박준화
주연 : 신현빈, 문상민 外
공개 : 2024년 하반기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