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NL 코리아’ 시즌5, 6회 호스트 모델 이소라 확정!

쿠팡플레이 snl 시즌5 6회 게스트 이소라
SNL 코리아 시즌 5, 6회 호스트 이소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5 6회 호스트로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를 발표했다.

역대 가장 화려하게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최고의 화제성을 자랑하는 호스트 출연을 이어가는 중이다.

다음 주 4월 6일(토) 6회에는 MC와 방송인, 유튜버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출연한다.

이소라는 “평소에 SNL을 즐겨 보고 있었던 터라 신동엽 씨의 초대에 흔쾌히 기쁜 마음으로 응했다. 드디어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다니 꿈만 같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가슴이 뻥뻥 뚫리는 ‘슈퍼 소라’의 결정체를 보여드릴 각오로 임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SNL 코리아 시즌 5, 5회 호스트 황정음

한편, 바로 내일 3월 30일(토) 5회에는 시트콤부터 정극까지, 코믹과 악역을 모두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의 배우 황정음이 출연한다.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한 황정음이 어떤 파격적인 변신으로 독하고 매콤한 황정음만의 코믹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 SNL 코리아 시즌 5
연출 : 안상휘 유성모 권성욱 김민
작가 : 안용진 강윤미 송민정 유민진 이예지 김병준 안가연
제공 : 쿠팡플레이
제작 : 씨피엔터테인먼트
공개 :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1회 호스트 : 임시완
2회 호스트 : 이유미
3회 호스트 : 박지환
4회 호스트 : 한예슬
5회 호스트 : 황정음
6회 호스트 : 이소라
7회 호스트 : 강태오
8회 호스트 : 이희준
9회 호스트 : 기안84
10회 호스트 : 이지아

SNL (Saturday Night Live)

NBC유니버설 포맷(NBCUniversal Formats)과 브로드웨이 비디오 엔터프라이즈(Broadway Video Enterprises)는 히트 포맷 SNL로 전 세계적인 큰 성공을 거둬 왔다. 현재까지 SNL을 제작한 나라로는 중국, 일본, 중동,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브라질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오리지널 미국 버전은 브로드웨이 비디오와 공동으로 제작되고 있다. SNL의 크리에이터 론 마이클스(Lorne Michaels)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에미상을 수상한 바 있는 SNL은 1975년 첫 방영 이래 49시즌 동안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NBC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미국 TV 역사상 40년 넘게 방영 시간대를 지배한 유일한 포맷이다. SNL은 Universal Studio Group의 Universal International Studios, NBC유니버설 포(NBCUniversal Formats)이 전 세계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 소개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국내 시청자들에게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