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할인에 할인을 더했다” 쿠팡, ‘더블 할인 데이’ 진행…전 카테고리서 최대 50% 할인

쿠팡 최대 반값 더블할인데이 개최
  • 신선식품부터 가전까지…원데이·반값특가 등 할인 풍성

2024. 04. 03. 서울 – 쿠팡이 고객들의 고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상품 전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더블 할인 데이’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소비자물가가 전년 대비 3.1% 상승하는 등 지속되는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했다.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필두로 식품, 생필품, 주방, 패션·뷰티, 가전·디지털,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원데이특가’ 코너에서는 3일간 매일 달라지는 9개의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식품, 생필품 등을 매일 오전 7시에 한정 수량 특가로 내놓는다.

‘반값 특가’ 코너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가, 즉 반값에 만날 수 있다. 할인에 할인을 더한 ‘카테고리 특가’ 코너는 카테고리별 베스트 셀링 상품과 인기 상품을 즉시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더블할인데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전 상품군에 걸쳐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마음은 가볍게, 혜택은 가득한 쇼핑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