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트북, 휴대폰, 생활가전 등 6개 카테고리관 운영
  • ‘기간 한정 특가’ ‘최대 60% 즉시할인관’ 등 할인 혜택 풍성

2019. 12. 20 서울 — 쿠팡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내 ‘놓칠 수 없는 혜택’ 코너에서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을 이달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노트북부터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전 디지털 국내외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LG전자 ▲브라운▲오랄비▲XBOX 등 총37개 브랜드의 상품을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카테고리관’에서는▲노트북/PC ▲PC주변기기▲계절가전▲휴대폰/디지털▲이미용/건강가전▲생활가전 등 주요6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구성했다.

또 기간별 ‘기간 한정 특가’로 일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2일까지 ‘테팔 에어포스 360무선청소기’ ‘휘겔리 공기청정기’ 등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최대 60% 즉시할인관’에서는 전기매트, 가습기, 공기청정기, 휴대폰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5가지 발 마사지 모드의 ‘굿바디 발마사지기’로 쿠팡가6만9000원대이다. ‘삼성 갤럭시노트9자급제폰’은121만원대이며 마이크로콤으로 밀착 면도가 가능한 ‘브라운 전기면도기’는12만8000원대이다. 분당8,800회 좌우회전과3차원 세정 방식의 ‘오랄비 전동칫솔’은5만6000원대이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연말을 맞아 지인의 선물이나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