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학숙제, 계절스포츠 등 관련10가지 테마 모아
- 최대76% 할인 혜택까지 한 번에
2020. 1. 6. 서울 — 쿠팡은 겨울방학과 신학기 준비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테마관은▲방학숙제▲독서습관기르기▲계절스포츠▲신나는문화활동 등10가지 테마로 210만종의 알찬 방학을 돕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참고서, 외국어 교재 등 학습서부터 방학을 맞아 떠나는 여행에 필요한 스키용품, 눈썰매장티켓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제안한다. 아이들의 창의력 교육법으로 인기가 많은‘스팀(STEAM)완구’를 모은 관련 테마관도 함께 배치됐다. 특별히 아이비스, 기탄교육, 삼성출판사 등 자주 찾는18개의 브랜드를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일주일 동안 두 차례에 걸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8일까지‘연두팡 두뇌발달 워크북’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다이어리’ ‘에디슨 스스로 흡착 식판’ 등8개 상품을 최대76% 할인한다. 9일부터12일까지‘겨울왕국 스케치북’ ‘삼바텍 말랑말랑 롤매트’ ‘나인웨어 시리얼볼’ 등 인기상품을 기간 한정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상품으로 아이에게 목욕이 즐거운 놀이로 만들어주는 ‘사파리 유아 목욕책’은 쿠팡가 2만 1000원대이다. 귀여운 일러스트의 ‘플라이 가이15권 세트’는 3만 3000원대, 복도형 공간에 최적화된 ‘체리나무 폴더매트’는 9만8000원대이다. 간단한 언어로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슈퍼심플송 유아영어DVD세트’는3만 9000원대이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방학에 맞춰 자녀들의 공부 습관을 길러줄 뿐 아니라 행복한 기억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테마관을 오픈했다”며“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한 번에 모은 다양한 기획전과 테마관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