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필립스등인기가전브랜드최대 70% 할인…오는 14일까지진행
2024. 04. 07. 서울 –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4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70%에 달한다.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월간 기획전이다. 이번 달 행사는 봄철에 수요가 많은 이사 및 혼수 준비 제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필립스, 캐리어, 파나소닉 등이 참여한다. 뷰티/생활가전, 대형가전, 청소기, 카메라, 삼각대, 노트북, PC,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세탁기/건조기 등 다양한 분야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테마관도 준비했다. ‘오늘만 SALE’ 관에서는 할인율이 높고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은 상품을 매일 2개씩 소개한다. ‘추천 SALE관’에서는 할인율이 높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 10개를 선별해 보여준다.
‘이번 주 브랜드 SALE’ 관에서는 주 단위로 특가 할인 판매하는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삼성전자 제품 최대 20% 할인전을 비롯해 7일까지 진행하는 뷰티/생활가전 연합전 (필립스, 파나소닉, 박준뷰티랩, 한경희, 세스코 등 최대 67% 할인),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대형가전 연합전 (누하스, 캐리어, 루컴즈, 쿠잉 등 최대 20% 할인) 등이 있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파워풀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대표 행사인 파워풀위크를 통해 이사 및 혼수 준비를 알뜰하게 진행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